주제 | 2018학년도 2학기 교육과정 운영 자체 평가표(학생용) |
---|---|
기간 | 18.12.06~18.12.06 |
내용 | 2018학년도 2학기 교육과정 운영 자체 평가표(학생용)설문지 입니다. |
참여인원 | 206명 |
1. 집중이수제에 의해 1학년 학기당 이수 교과를 8과목 이내로 편성하여 운영하는 것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는가?
(10점 만점)
● 6
(18명: 8.7%)
● 7
(19명: 9.2%)
● 8
(73명: 35.4%)
● 9
(39명: 18.9%)
● 10
(57명: 27.7%)
2. 교과 평가 활동은 공정하고 신뢰도 높게 이루어졌는가?
(10점 만점)
● 6
(14명: 6.8%)
● 7
(22명: 10.7%)
● 8
(67명: 32.5%)
● 9
(47명: 22.8%)
● 10
(56명: 27.2%)
3. 20% 증감 운영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는가?
(우리 학교는 수학, 영어, 사회를 증배하여 운영하고 있음)
(10점 만점)
● 6
(16명: 7.8%)
● 7
(23명: 11.2%)
● 8
(75명: 36.4%)
● 9
(43명: 20.9%)
● 10
(49명: 23.8%)
4. 학교 특색 프로그램의 운영이 도움이 되었는가?
(예절 문화 운동, 진로탐색의 날, 학생선택형 방과 후 교육활동 등)
(10점 만점)
● 6
(17명: 8.3%)
● 7
(19명: 9.2%)
● 8
(60명: 29.1%)
● 9
(43명: 20.9%)
● 10
(67명: 32.5%)
5. 각 교과별 수업 내용 및 학습 과제는 적절한가?
(10점 만점)
● 6
(16명: 7.8%)
● 7
(18명: 8.7%)
● 8
(72명: 35%)
● 9
(48명: 23.3%)
● 10
(52명: 25.2%)
6. 교과 수업은 충실하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10점 만점)
● 6
(10명: 4.9%)
● 7
(8명: 3.9%)
● 8
(64명: 31.1%)
● 9
(52명: 25.2%)
● 10
(72명: 35%)
7. 수준별 이동수업 운영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나?․
(우리 학교는 수학과 영어를 운영하고 있음)
(10점 만점)
● 6
(23명: 11.2%)
● 7
(25명: 12.1%)
● 8
(57명: 27.7%)
● 9
(46명: 22.3%)
● 10
(55명: 26.7%)
8. 특별활동 및 창의적 체험활동이 영역별로 다양하고 균형있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10점 만점)
● 6
(12명: 5.8%)
● 7
(11명: 5.3%)
● 8
(82명: 39.8%)
● 9
(45명: 21.8%)
● 10
(56명: 27.2%)
9. 특별활동 및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나?
(10점 만점)
● 6
(12명: 5.8%)
● 7
(12명: 5.8%)
● 8
(82명: 39.8%)
● 9
(41명: 19.9%)
● 10
(59명: 28.6%)
10. 학교 교육과정에 대한 홍보가 적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10점 만점)
● 6
(16명: 7.8%)
● 7
(15명: 7.3%)
● 8
(75명: 36.4%)
● 9
(44명: 21.4%)
● 10
(56명: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