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2015학년도 1학기 교육과정 운영 자체 평가표(학생용) |
---|---|
기간 | 15.08.19~15.08.31 |
내용 | 2015학년도 1학기 교육과정 운영 자체 평가표(학생용)설문지 입니다. |
참여인원 | 0명 |
1. 집중이수제에 의해 학기당 이수 교과를 8과목 이내로 편성하여 운영하는 것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는가?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2. 교과 평가 활동은 공정하고 신뢰도 높게 이루어졌는가?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3. 20% 증감 운영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는가?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4. 학교 특색 프로그램의 운영이 도움이 되었는가?
(예 : Happy School 운동, 예절 문화 운동)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5. 각 교과별 수업 내용 및 학습 과제는 적절한가?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6. 교과 수업은 충실하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7. 수준별 이동수업 운영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나?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8. 특별활동 및 창의적 체험활동이 영역별로 다양하고 균형있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9. 특별활동 및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이 학습에 도움이 되었나?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
10. 학교 교육과정에 대한 홍보가 적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10점 만점)
● 6
(0명: 0.0%)
● 7
(0명: 0.0%)
● 8
(0명: 0.0%)
● 9
(0명: 0.0%)
● 10
(0명: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