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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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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정보
주제 2019. 학교자체평가 운영 설문지(학생용)
기간 19.12.20~19.12.25
내용 2019. 학교자체평가 운영 설문지(학생용)
참여인원 71명
1. 학교 교육목표가 혁신교육의 기본 철학 및 학교의 여건과 특성을 반영하여 구체적으로 제시되어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6명: 36.6%)
● 대체로 그렇다.
(21명: 29.6%)
● 그렇다.
(17명: 23.9%)
● 별로 그렇지 않다.
(6명: 8.5%)
● 전혀 그렇지 않다.
(1명: 1.4%)
2. 학교 구성원이 학교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5명: 35.2%)
● 대체로 그렇다.
(28명: 39.4%)
● 그렇다
(14명: 19.7%)
● 별로 그렇지 않다.
(4명: 5.6%)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3. 교육과정 중심의 학교조직이 운영되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7명: 38%)
● 대체로 그렇다.
(24명: 33.8%)
● 그렇다
(17명: 23.9%)
● 별로 그렇지 않다.
(3명: 4.2%)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4. 학부모와 동반자적 관계가 잘 구축되어 학부모의 학교운영 참여가 활성화되어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3명: 32.4%)
● 대체로 그렇다.
(22명: 31%)
● 그렇다.
(23명: 32.4%)
● 별로 그렇지 않다.
(3명: 4.2%)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5. 존중과 배려의 학교(교실) 문화 조성 되어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4명: 33.8%)
● 대체로 그렇다.
(24명: 33.8%)
● 그렇다.
(17명: 23.9%)
● 별로 그렇지 않다.
(6명: 8.5%)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6. 학교 구성원이 자율적으로 생활규범(윤리규범)을 정하여 실천하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5명: 35.2%)
● 대체로 그렇다.
(25명: 35.2%)
● 그렇다.
(17명: 23.9%)
● 별로 그렇지 않다.
(4명: 5.6%)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7. 학생들의 기초생활 습관 형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6명: 36.6%)
● 대체로 그렇다.
(20명: 28.2%)
● 그렇다.
(22명: 31%)
● 별로 그렇지 않다.
(3명: 4.2%)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8. 학생 주도의 자치 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3명: 32.4%)
● 대체로 그렇다.
(27명: 38%)
● 그렇다.
(18명: 25.4%)
● 별로 그렇지 않다.
(3명: 4.2%)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9. 학교(학년·교과) 단위의 학습공동체 운영 등 교사의 협력적 연구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5명: 35.2%)
● 대체로 그렇다.
(23명: 32.4%)
● 그렇다.
(19명: 26.8%)
● 별로 그렇지 않다.
(4명: 5.6%)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10. 학교(학년, 교과) 단위로 수업을 개방하고 성찰하는 협력적 수업 연구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2명: 31%)
● 대체로 그렇다.
(27명: 38%)
● 그렇다.
(18명: 25.4%)
● 별로 그렇지 않다.
(4명: 5.6%)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11. 학생중심으로 교육과정을 다양하고 특색 있게 편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2명: 31%)
● 대체로 그렇다.
(27명: 38%)
● 그렇다.
(18명: 25.4%)
● 별로 그렇지 않다.
(4명: 5.6%)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12. 기초·기본 학력 증진을 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2명: 31%)
● 대체로 그렇다.
(25명: 35.2%)
● 그렇다.
(19명: 26.8%)
● 별로 그렇지 않다.
(5명: 7%)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13. 학생의 학업 성취 격차 및 학습 부진 해소를 위해 평가결과에 따른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1명: 29.6%)
● 대체로 그렇다.
(24명: 33.8%)
● 그렇다.
(20명: 28.2%)
● 별로 그렇지 않다.
(6명: 8.5%)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14. 학생의 전인적 성장과 참된 학력 신장을 위해 다양한 평가 방법을 실천하고 있다. 필수
● 매우 그렇다.
(24명: 33.8%)
● 대체로 그렇다.
(22명: 31%)
● 그렇다.
(23명: 32.4%)
● 별로 그렇지 않다.
(2명: 2.8%)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