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홍광초 | 등록일 | 22.12.01 | 조회수 | 81 |
첨부파일 | |||||
학부모님께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오니, 자녀의 취학 준비 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대상: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 ~12.31.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금) 아침 10시 ~ 12.12(월) 밤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화) ~ 12. 20.(화)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시(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사유: 학교안내자료,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 시스템 누락 가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발송) ※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
이전글 | 학부모회 운영 근절 사항 안내 |
---|---|
다음글 | 2023년 공유재산 사용허가 신청 안내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