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취학대상아동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홍보 |
|||||
---|---|---|---|---|---|
작성자 | 홍광초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316 |
학부모님들께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오던 취학통지서를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자녀의 취학준비 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
이전글 | 학부모 일일 과학체험 교실 모집 |
---|---|
다음글 | 학교폭력 대응 매뉴얼 "나는 학교폭력 방어자입니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