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인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공고 및 의견수렴 |
|||||
---|---|---|---|---|---|
작성자 | 회인초 | 등록일 | 21.02.04 | 조회수 | 29 |
첨부파일 |
|
||||
회인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 및 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수렴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정이유 : 관련 법령 개정사항 반영 2. 공고방법 : 학교 홈페이지 게시 3. 의견 제출 가. 제출기간 : 2021.2.4.(목) ~ 2021.2.10.(수) 나. 제출방법 : 방문,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다. 기타 : 기한 내 회신이 없는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처리 붙임 회인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공고문 1부(의견서 포함). 끝.
|
이전글 | 제11회 회인초중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
---|---|
다음글 | 제10회 회인초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과 및 회의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