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수학여행을 다녀와서..
작성자 회인초 등록일 12.11.16 조회수 135

처음으로 서울로 수학여행을 갔다. 먼저 경복궁에서 옛날에 임금님들이 살았던 궁궐을 구경하고, 한복 그림 뒤에서 사진도 찍고, 연못에서 물고기도 보았다. 점심을 먹고 광화문 광장에서 세종대왕동상을 보았고, 교보문고에 가니 책들도 엄청 많고 못 보던 장난감들도 많이 있었다.

남산 애니메이션센터에서는 만화 명탐정 코난을 보았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남산타워에 가서 테디베어에서 인형들과 사진을 찍고 서울의 밤경치도 구경했다. 회인에서는 보지 못했던 정말 멋있는 경치였다.

그 다음에 서울에서 저녁을 먹고 수원호스텔에 가서 수미언니,홍언니,지혜언니,정현이,은지와 함께 잤는데 정현이는 엄마가 보고 싶다고 울었지만 나와 은지는 울지 않고 잘 잤다.

다음날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수원 화성으로 가서 화성관광열차도 타보고 무술하는 것도 보았다. 다인 언니가 솜사탕을 사주어서 화성열차에서 맛있게 먹었다. 무술을 본 다음 점심을 먹고 화성박물관에서 옛날 물건들을 구경했다. 지금은 쓰지 않는 신기한 물건들이 많이 있었다. 구경을 다 마치고 학교로 오다가 휴게소에 들렸는데 선생님께서 닭꼬치를 사주셨다. 아빠가 용돈을 주셔서 돈을 가져가긴 했지만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쓰지 못했다. 친구들과 재미있게 노느라 정신이 팔려서 차멀미도 안하고 정말 재미있는 수학여행이었다. 다음에 또 가고 싶다.

이전글 드림레터 28호
다음글 행복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