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교육과정 운영 평가를 위한 설문조사 결과를 안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문서를 확인하세요. <학생· 학부모용 평가 결과> 학생 117명 / 학부모 78명 응답 (단위 : %) | 1. 학교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과목 선택, 공동교육과정 포함)에 학생들의 진로 연계 요구 등은 적절하게 반영되었다. | 평가결과 | ① 매우 그렇다 | ② 그렇다 | ③ 보통이다 | ④ 미흡하다 | ⑤ 매우 미흡하다 | 학생 | 12.8 | 30.8 | 41 | 12 | 3.4 | 학부모 | 25.6 | 42.3 | 24.4 | 6.4 | 1.3 | 2. 수업의 내용 및 방법은 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하였다. | 평가결과 | ① 매우 그렇다 | ② 그렇다 | ③ 보통이다 | ④ 미흡하다 | ⑤ 매우 미흡하다 | 학생 | 12 | 26.5 | 42.7 | 13.7 | 5.1 | 학부모 | 23.1 | 47.4 | 19.2 | 9 | 1.3 | 3. 학생들의 수업을 위한 학교의 지원 노력(각종 물품, 시설 등)은 적절하였다. | 평가결과 | ① 매우 그렇다 | ② 그렇다 | ③ 보통이다 | ④ 미흡하다 | ⑤ 매우 미흡하다 | 학생 | 11.1 | 30.8 | 42.7 | 11.1 | 4.3 | 학부모 | 25.6 | 42.3 | 26.9 | 3.8 | 1.3 | 4. 창의적 체험활동(자율, 동아리, 봉사, 진로 등)에 학생들의 요구나 특성이 반영되었다. | 평가결과 | ① 매우 그렇다 | ② 그렇다 | ③ 보통이다 | ④ 미흡하다 | ⑤ 매우 미흡하다 | 학생 | 11.1 | 27.4 | 41 | 12 | 8.5 | 학부모 | 26.9 | 41 | 21.8 | 9 | 1.3 | 5. 교육과정 운영상 학생들의 진로∙진학을 돕기 위한 학교의 노력(각종 대회나 행사, 특강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 운영, 정보 제공, 안내 등)은 적절하였다. | 평가결과 | ① 매우 그렇다 | ② 그렇다 | ③ 보통이다 | ④ 미흡하다 | ⑤ 매우 미흡하다 | 학생 | 12.8 | 23.9 | 41.9 | 13.7 | 7.7 | 학부모 | 29.5 | 41 | 21.8 | 5.1 |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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