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부모회 조직(대의원회 가입 신청 및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김혜영 | 등록일 | 22.03.23 | 조회수 | 154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하며, 『2022학년도 학부모회 대의원 가입 신청 및 임원 입후보자 등록서 제출』을 안내합니다. 학교 교육에 같이 참여해주실 학부모님께서는 학부모회 대의원 가입 신청서/임원 입후보자 신청서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회 관련 명칭 설명
1. 학부모회 대의원 가입 신청: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여 3.29(화)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학생편에 가정통신문을 보냄)
2.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제출 가. 선출 임원: 회장, 부회장, 감사 각 1명씩 / 총 3명 나. 임원의 역할
다. 입후보 기간: 3.23.(수) ~ 3.29.(화) / 1주일(기간 내 입후보가 없을 경우, 2차 추가 공고(1주일)) 라. 입후보 방법: ①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②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및 제출 (홈페이지 가정통신문 및 공지사항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기간 내 담임선생님 또는 2층 교무실로 제출) 마. 선출 기준 - 입후보는 회장, 부회장, 감사로 구분하여 신청 - 선출 임원 수와 입후보자 수가 동수일 경우 무투표 당선
* 투표 일자, 방법, 결과 발표 등 투표와 관련된 구체적 사항은 입후보가 끝난 후에 추후 안내
2022. 3. 23. 흥 덕 고 등 학 교 장 (직인생략)
-------------------------------------------------------------------------------------------------------------------------------- 학부모회 대의원 가입 신청 (3.29.(화)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
|
이전글 | 2022 충청북도교육청 학부모기자단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2.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