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온라인 원격수업 및 출결 관리 안내 |
||||||
---|---|---|---|---|---|---|
작성자 | 박효진 | 등록일 | 21.04.29 | 조회수 | 181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자녀교육 뒷바라지에 애쓰시는 학부모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1,2학년을 대상으로 격주로 원격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원격수업을 통해 더욱 학습 결손을 최소화하고 체계적인 학생 관리를 하기 위해 학교에서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이 가정에서도 학교 일과 시간표대로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본 원칙
2. 원격수업 불참 상황 발생 시 1) 온라인 클래스 접속 불량이나 건강 문제 등으로 제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없는 경우가 발생 하면, 담임교사에게 연락(화상을 통한 조종례와 학급 단톡방, 유선 전화 등)하여 대체학습 등 을 제공받아 출석 확인하기 2) 실시간 출결을 확인하는 원격수업 진행 원칙을 위반하여 출결에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매 시간 수업시간표대로 참여하도록 가정에서 지도 부탁드립니다. 2021. 4. 30. 흥 덕 고 등 학 교 장 (직인생략)
|
이전글 | 3학년 소변검사 실시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1, 2학년 학생건강검사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