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일반공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흥덕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흥덕고등학교 등록일 24.01.15 조회수 378
첨부파일

흥덕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실시합니다.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 지역주민 등은 붙임 의견서를 작성하셔서 본교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 참고해주세요.

 

. 제출기간 : 2024. 1. 15.() ~ 2024. 1. 23.()

. 제출방법: 붙임의견서를 작성하여 방문(평일 08:30~16:30), 우편(이메일), 팩스 등으로 제출

 

이전글 2024학년도 교과서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신입생 교복 구입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