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현황
* ( )는 특수학급학 년 | 1 | 2 | 3 | 계 | |
---|---|---|---|---|---|
학 급 수 | 10(남4, 여6) | 10 | 10 | 30(2) | |
학생수 | 남 | 117(2) | 118 | 111(3) | 346(5) |
여 | 184 | 178(1) | 177(7) | 541(8) | |
계 | 301(2) | 296(1) | 288(10) | 886(13) |
교직원 현황
구분 성별 |
교장 | 교감 | 수석 교사 |
교 사 | 행정직원 | 총계 | |||||||
---|---|---|---|---|---|---|---|---|---|---|---|---|---|
부장 교사 |
교사 | 계 | 행정 실장 |
교육 행정 |
교육 공무 |
시설 관리 |
기타 | 계 | |||||
남 | 1 | 1 | 1 | 8 | 14 | 22 | 1 | 1 | 1 | 3 | 7 | 31 | |
여 | 4 | 32 | 36 | 3 | 18 | 21 | 57 | ||||||
계 | 1 | 1 | 1 | 12 | 46 | 58 | 1 | 3 | 19 | 1 | 3 | 27 | 88 |
구분 | 교과별 교사 현황 | |||||||||||||||||||||||
---|---|---|---|---|---|---|---|---|---|---|---|---|---|---|---|---|---|---|---|---|---|---|---|---|
국어 | 한문 | 도덕 윤리 |
사회 | 수학 | 과학 | 체육 | 음악 | 미술 | 영어 | 정 보 컴 |
제2 외국어 |
보건 | 진로 진학 상담 |
사서 | 특수 | 계 | ||||||||
일사 | 역사 | 지리 | 물리 | 화학 | 생물 | 지학 | 일본어 | 중국어 | ||||||||||||||||
현원 | 남 | 1 | 2 | 1 | 1 | 6 | 1 | 1 | 1 | 2 | 3 | 2 | 1 | 22 | ||||||||||
여 | 7 | 1 | 3 | 2 | 1 | 1 | 1 | 2 | 2 | 1 | 1 | 2 | 2 | 4 | 1 | 1 | 1 | 1 | 1 | 1 | 36 | |||
계 | 8 | 1 | 2 | 3 | 3 | 2 | 7 | 2 | 3 | 2 | 2 | 3 | 2 | 2 | 7 | 2 | 1 | 1 | 1 | 1 | 1 | 2 | 58 |
시설현황
교실 | 교장실 | 행정실 | 교무 지원실 | 교사 연구실 | 학습 도움실 | 진로 활동실 | 보건실 | 도서실 | 과학실 | 음악실 | 미술실 | 미술 준비실 | 학습 카페 | 과학 준비실 |
---|---|---|---|---|---|---|---|---|---|---|---|---|---|---|
30 | 1 | 1 | 1 | 6 | 2 | 1 | 1 | 1 | 3 | 1 | 1 | 1 | 2 | 1 |
학생 쉼터 | 수학 사회실 | 영어 교실 | 영어 전용실 | 온라인 학습실 | 청솔 학사 | 세미 나실 | 강당 | 방송실 | 평가 관리실 | 운영위 회의실 | WEE 클래스 | 인터넷강의실 | 컴퓨 터실 | 온누 리터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수석 교사실 | 서버실 | 급식소 | 조리실 | 당직실 | 등사실 | 샤워실 | 청소 도구실 | 창고 | 화장실 | 학생 사료실 | 유네 스코실 | 학생 자치 회의실 | 휴게실 | |
1 | 1 | 1 | 1 | 1 | 1 | 2 | 1 | 2 | 24 | 1 | 1 | 1 | 3 |
교육환경 실태
- ❍ 학 생 : 2022년(99%), 2023년(100%), 2024년(100%)로 1,2지망으로 배정받은 학생이 대부분이며 여학생의 선호도가 높음.
- ❍ 교 사 : 배움과 성장중심의 수업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열의가 있으며, 담임교사의 행정업무 경감으로 학생생활교육과 진로교육에 전념할수 있음.
- ❍ 학 부 모 :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자녀의 학교교육활동 성과에 관심이 높음.
- ❍ 지역사회 : 인근지역 인구유입으로 우수학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학교에 대한 교육적 기대가 높아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