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3회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한솔초 | 등록일 | 12.02.15 | 조회수 | 254 |
첨부파일 | |||||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공고 제2012-01호
제103회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의 규정에 의거 제103회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의일시 : 2012. 2. 21.(화요일) 15:30
2. 개의장소 :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심의안건
가. 2012학년도 학교급식 운영 계획안 나. 2012학년도 배움터지킴이 선정 계획안 다. 2012학년도 방과후 활동 운영 계획안 라. 2012학년도 학습 부진 학생 지도 계획안 마. 2012학년도 학교교육과정안 바. 2012학년도 학칙 개정안 사. 2011회계연도 제4회 한솔초등학교회계 세입ㆍ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아. 2012회계연도 한솔초등학교회계 세입ㆍ세출 예산안 자. 2011학년도 제1회 한솔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 변경 계획안 차. 2011학년도 한솔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결산안 카. 2012학년도 한솔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 계획안
4. 기타협의
5. 참관안내 :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 287-6079)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12. 2. 13.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03회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
---|---|
다음글 | 제102회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