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 스마트기기 AS 운영 안내 가정통신문
작성자 한일중 등록일 23.04.04 조회수 117
첨부파일

스마트기기 파손 또는 침수로 인한 수리비는 20%, 분실은 단말기 단가의 40%를 본인이 부담하며, 복합수리의

경우 본인부담금은 최대 4만원입니다. 학생 부담 최소화를 위해 차액은 교육청에서 지원합니다.아울러, 충청

북도교육청에서는 교육 목적 외 활용을 차단하기 위해 스마트ALL 앱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ALL(이전앱명: OneGuard) 앱 버전이 낮거나 앱 정책 적용을 해제하여 사용, 미인증 상태로 사용하는

경우, 유해 앱 차단, 사용시간 설정 등의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되지 않으며 비밀번호 초기화, 스마트기기 초기

화 등 부가 기능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 각 가정에서는 대여된 스마트기기의 스마트ALL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자녀들이 스마트기기를

 건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미세먼지, 오존 관련 기저질환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3학년도 1학기 평가계획 및 공교육 정상화 촉진, 선행학습 근절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