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
|||||
---|---|---|---|---|---|
작성자 | 강춘옥 | 등록일 | 21.09.30 | 조회수 | 774 |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3.(금)~12.12.(일), 10일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출력 및 PDF 저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12.20.(월), 8일간 예정
2. 본교 예비소집 가. 일시: 2021.12.30.(목) 10:00 나. 장소: 교무실 다. 대상: 2022학년도 취학예정 아동 및 학부모 |
이전글 | 2021학년도 2학기 도서관 구입 예정 도서 목록 |
---|---|
다음글 | 2021년 10월 학산초외 2교(양산초,학산고) 학교급식물품(부식,육류) 공동구매 견적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