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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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도경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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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시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2. 예비소집 -날짜: 2022.1.3.(월) -시간: 추후 개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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