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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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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김도경 등록일 21.11.29 조회수 198
첨부파일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시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2. 예비소집​

  -날짜:​ 2022.1.3.(월)

  -시간: ​추후 개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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