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및 홍보동영상
작성자 *** 등록일 22.12.02 조회수 72
첨부파일

1.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2.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 아침 10~ 12.12()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 ~ 12. 20.()

3.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음성읍, 원남면), 정부24(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이전글 2023. 학생자치회 임원선거 후보자 등록 공고
다음글 2023. 학생자치회 임원선거일 및 선거관리위원회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