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및 홍보동영상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2.02 | 조회수 | 71 |
첨부파일 |
|
||||
1.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2.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금) 아침 10시 ~ 12.12(월) 밤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화) ~ 12. 20.(화) 3.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시(www.gov.kr)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음성읍, 원남면),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
이전글 | 2023. 학생자치회 임원선거 후보자 등록 공고 |
---|---|
다음글 | 2023. 학생자치회 임원선거일 및 선거관리위원회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