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FAQ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 신입생 기숙사 운영 안내
좋아요:0
분류
작성자 김영웅 등록일 22.12.07 조회수 327

* 기숙사 입사신청서는 1212() 관련 공지를 게시할 예정이니 우리 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기한 내에 입사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화재 위험이 있는 물품(고데기, 전기포트, 가스버너, 전기장판 등)은 안전을 위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2. 신입생 입사 배정 순위는 원거리 거주자 우선 배정입니다.

3. 방 배정은 입사 당일 방 배정표를 붙일 예정이며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학기별로 방 배정이 랜덤으로 이뤄집니다.

(학기가 끝나면 청소, 소독 문제로 인해 짐을 빼고 방을 비워야 합니다.)

지원자 중 일부는 후관에 배정될 수 있으며, 후관 각 층의 공동화장실, 공동샤워실을 이용하게 됩니다.

신관에서 퇴사자가 있을 경우, 후관 학생들이 신관의 방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4. 신관 1층은 사감실, 장애우실(2인실), 사물함실,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관 2~4(201~407), 후관은 2(101~102, 501~506), 층별 공용 정독실, 공용 휴게실(냉장고, 학업 용도의 공용컴퓨터), 세탁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기숙사생은 석식을 의무적(조식은 3월만 의무)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식사는 정해진 시간에 학교식당에서 해야 하며 기숙사 내에서 개인취사(전자레인지는 사용 가능)

및 배달 음식 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6. 주말에는 귀가가 가능(귀가하는 곳은 본인, 혹은 친척의 집이 원칙)하며, 기숙사에 남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 지정된 의무 귀가 일에는 전원 귀가 -1)

7.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퇴사 시, 후에 재입사가 불가능)  

8. 학사 비용, ·석식 비용은 입학 후 스쿨 뱅킹을 통해 자동이체 합니다.

기숙사 운영비: 140,000), ·석식비: 4,700

(기숙사 운영비와 조·석식비는 기숙사 운영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음) 

이전글 시각디자인과 조형디자인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음글 예술고(또는 마이스터고) 불합격하고 지원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