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FAQ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기숙사 운영 안내(2020.11.4.수정)
좋아요:0
분류
작성자 김영웅 등록일 20.09.14 조회수 562

2020.11.4.  자로 수정된 부분은 파란색으로 표기하였습니다.

2020.11.18. 자로 11. 학원수강에 관한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6.번에서는 조식, 석식에 관한 부분이 변경되었으니 입학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번의 기숙사비가 유선으로 안내해 드린 분 중에 1개월 11만원을 1분기(3개월) 11만원으로

잘못 안내된 경우가 있었으니 참고하시 바랍니다.

11.번에서는 학원수강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잘못 안내된 경우가 있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불가능합니다.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나 누락되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공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본교에 한림학사(기숙사)가 있으며 수용인원이 최대 120명입니다.

 

2. 한림학사(기숙사입사 배정은

. 원거리 거주자

. 성적우수자

. 건강, 가정환경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학생(사회적 배려 대상자)

등을 고려하여 선발하되 초과될 경우에는 원거리-성적-가정환경 순으로 선발합니다.

“3월 중에 결원 인원이 발생하면 충원은 한 달 이내에 실시하며 추가선발은 탈락한 '신입생' 중에서 통학 거리가 20km 이상이 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품행, 기숙사 생활 적응력 정도, 가정환경의 어려움 등을 고려하여 신입생 입사 인원의 10%이내에서 선발한다.”

 

3. 방 배정은 학년에 구애받지 않으며학기별로 방배정이 이뤄집니다.

 

4. 41실이며, 각방 화장실 1, 샤워실 1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후관은 공용화장실, 공용샤워실 사용)

 

5. 1층 전자레인지 설치되어 있으며 층별 정독실휴게실(공용컴퓨터 사용 가능), 세탁실이 있으며,  냉장고, 씽크대, 음수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조리는 불가능)

  

6. 기숙사생은 조식은 3월 만 의무석식은 전월 의무적으로 신청해야 합니다.(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기숙사생은 조·석식 모두 의무적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7. 학생들은 기숙사에서 주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정된 의무 귀가일에는 전원 귀가에 약 1)

 

8. 평일 방과 후주말 동안 사감교사가 근무하며 학생들을 지도하십니다.

 

9.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퇴사 시, 후에 재입사가 불가능)

 

10. 기숙사의 운영비는 입사자가 부담하며, 분기별로 납부합니다. 현재는 한 달 기준 11만원이나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11. 2020.11.18. 현재 충청북도교육청의 코로나19 대응매뉴얼(V5.8)에 따라 학원 수강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특별전형과 일반전형 중 어느 전형에 지원해야 할까요?
다음글 타시도 학생 입학원서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