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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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4.12.13 | 조회수 | 4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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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기숙사 입사 안내 드립니다.
1. 입사 신청서 제출 기간 : 2024. 12. 16. (월) 10:00 ~ 12. 20. (금) 17:00 (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사진은 입사 확정 후 가져오면 됩니다. 원서 접수기간이 끝난 후에는 추가모집을 하지 않습니다.)
*제출 방법 1) e-mail 첨부파일로 제출 - e-mail : lisajw@naver.com
2. 입사자 명단 (입사일, 입사 준비물 등)은 12월 27일(금)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당일 학교 홈페이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입사자는 입사날에 입소 시 아래 서류를 제시해야 입소가 가능하며 미 제시할 시에는 입소가 불가합니다.> 1) 결핵검사결과서(흉부 X-ray 검진결과서) 1부를 제출(신입생만 해당) ✡ 보건소: 흉부 X-ray 검진결과 이상 없음 확인서(결핵유무) 또는 ✡ 병원: 흉부 X-ray 검진결과 의사소견서(결핵유무)> *화재 위험이 있는 물품(고데기, 전기포트, 가스버너, 전기장판 등)은 안전을 위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2. 신입생 입사 배정 순위는 원거리거주자 우선 배정입니다. 3. 방 배정은 입사 당일 방 배정표를 붙일 예정이며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학기별로 방 배정이 이뤄집니다. (학기가 끝나면 청소, 소독 문제로 인해 짐을 빼고 방을 비워야 합니다.) ✡ 지원자 중 일부는 후관에 배정될 수 있으며, 후관 각 층의 공동화장실, 공동샤워실을 이용하게 됩니다. 신관에서 퇴사자가 있을 경우, 후관 학생들이 신관의 방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4. 신관 1층은 사감실, 장애우실(2인실), 사물함실,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관 1~4층(101호~407호), 후관은 2층(101~102호, 501호~506호), 층별정독실, 층별휴게실(냉장고, 학업 용도의 공용컴퓨터), 층별세탁실(드럼, 통돌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기숙사생은 석식을 의무적(조식은 3월만 의무)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식사는 정해진 시간에 학교식당에서 해야 하며 기숙사 내에서 개인취사(전자레인지는 사용 가능) 및 배달 음식 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6. 주말에는 귀가가 가능(귀가하는 곳은 본인, 혹은 친척의 집이 원칙)하며, 기숙사에 남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단, 지정된 의무 귀가 일에는 전원 귀가 - 월 1회) 7.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퇴사 시, 후에 재입사가 불가능) 8. 학사 비용, 조·석식 비용은 입학 후 스쿨 뱅킹을 통해 자동이체 합니다. 기숙사 운영비: 월140,000원), 조·석식비: 각 5,500원 (기숙사 운영비와 조·석식비는 기숙사 운영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음)
첨부문서 1. 2025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안내 1부. 2. 2025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신청서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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