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한림학사[기숙사] 신입생 공지사항 변경 안내
좋아요:0
분류
작성자 윤새빈 등록일 23.02.27 조회수 890

안녕하세요? 2023학년도 한림디자인고등학교 한림학사[기숙사] 공지사항 변경 안내드립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명단에 있는 학생들 중 1일 통학 가능 거리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보호자와 협의하여 가급적 기숙사 이용을 자제 바랍니다.

1. 입사 일시(변경 사항)2023년 3월 1() 13:00  ~ 18:00(*당일 저녁식사 각자 해결 후 입실)

  *당일 학부모 알림사항 안내문 배부

 

2. 코로나19 검사는 당일 기숙사 1층에서 학교에서 제공하는 자가키트로 검사합니다. (음성 확인 후 입실가능) 

 

3. 입사 준비침구류(베게이불 ), 학사 내에서 신을 천 실내화의류개인 물품 등

 *전학년 침대커버 및 침대패드 제공됩니다.

 * 화재의 위험이 있는 물품(고데기전기포트가스버너전기장판 등)은 안전을 위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입소일에 신입생은 아래 서류를 제출한 학생만 입소가 가능합니다.

'결핵 검사 결과서(흉부 X-ray 검진 결과서) 1제출(기숙사 신입생만 해당)

 (보건소흉부 엑스레이 검진 결과 이상 없음 확인서-결핵유무 /

 또는 병원흉부 엑스레이 검진 결과 의사소견서-결핵유무)

 입소일 위 서류 미제출 시 입소 불가

 

3. 방 배정표는 입사 당일 공개합니다.

 

4. 기숙사생은 석식을 의무적으로 신청(조식은 3월만 의무)해야 하며식사는 정해진 시간에 학교 식당에서 합니다기숙사 내에서의 개인 취사 및 배달 음식 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층별 냉장고 있으며 1층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5. 주말에는 귀가가 가능(본인 혹은 친척의 집이 원칙)하며기숙사에 남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지정된 의무귀가일에는 전원 귀가 약 한 달에 1)

 

6.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7. 학사 비용조석식 비용은 입학 후 스쿨뱅킹을 통해 자동이체합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한림디자인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사감) 채용 재공고
다음글 2,3학년 반편성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