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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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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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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작성자 권정원 등록일 22.12.12 조회수 72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기숙사 안내입니다

 

1. 입사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 12. 19. () 10:00

                                       ~ 12. 23. () 16:00

 (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사진은 입사 확정 후 가져오면 됩니다.)

 

  *제출 방법(아래 1, 2중 택1)

1) e-mail 첨부파일로 제출

   - e-mail : kjw1337@korea.kr

2) 학교 팩스로 제출

   - 학교 FAX : 043)841-2299

          

2. 입사자 명단 (입사일, 입사 준비물 등)12월 29(목)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당일 학교 홈페이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입사자는 입사날에 입소 시 아래 2가지 서류를 제시해야 입소가 가능하며 미 제시할 시에는 입소가 불가합니다.>

1) 기숙사생 전원 코로나 검사 음성 결과 제시(예방접종자 포함 기숙사생 전원 해당)

(입소 전 3일 이내 검사 결과 음성인 경우 입소 가능함), 검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재공지 예정

2) 결핵검사결과서(흉부 X-ray 검진결과서) 1를 제출(신입생만 해당)

보건소: 흉부 X-ray 검진결과 이상 없음 확인서(결핵유무) 또는

병원: 흉부 X-ray 검진결과 의사소견서(결핵유무)>


*화재 위험이 있는 물품(고데기, 전기포트, 가스버너, 전기장판 등)은 안전을 위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2. 신입생 입사 배정 순위는 원거리거주자 우선 배정입니다.

3. 방 배정은 입사 당일 방 배정표를 붙일 예정이며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학기별로 방 배정이

이뤄집니다.

(학기가 끝나면 청소, 소독 문제로 인해 짐을 빼고 방을 비워야 합니다.)

지원자 중 일부는 후관에 배정될 수 있으며, 후관 각 층의 공동화장실, 공동샤워실을 이용하게 됩니다.

신관에서 퇴사자가 있을 경우, 후관 학생들이 신관의 방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4. 신관 1층은 사감실, 장애우실(2인실), 사물함실,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관 1~4(101~407), 후관은 2(101~102, 501~506), 층별정독실, 층별휴게실(냉장고, 학업 용도의 공용컴퓨터), 층별세탁실(드럼, 통돌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기숙사생은 석식을 의무적(조식은 3월만 의무)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식사는 정해진 시간에 학교식당에서 해야 하며 기숙사 내에서 개인취사(전자레인지는 사용 가능)

및 배달 음식 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6. 주말에는 귀가가 가능(귀가하는 곳은 본인, 혹은 친척의 집이 원칙)하며, 기숙사에 남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 지정된 의무 귀가 일에는 전원 귀가 - 1)

7.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퇴사 시, 후에 재입사가 불가능)  

8. 학사 비용, ·석식 비용은 입학 후 스쿨 뱅킹을 통해 자동이체 합니다.

기숙사 운영비: 140,000), ·석식비: 4,700

(기숙사 운영비와 조·석식비는 기숙사 운영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음) 

 

첨부문서 1. 2023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안내 1부.

             2. 2023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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