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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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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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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권정원 등록일 20.12.10 조회수 85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기숙사 안내입니다

 

1. 입사 신청서 제출 기간 : 2020. 12. 14. () 10:00

                                       ~ 12. 18. () 16:00까지

 (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사진은 입사 확정 후 가져오면 됩니다.)

 

  *제출 방법(아래 1, 2중 택1)

1) e-mail 첨부파일로 제출

   - e-mail : kjw1337@korea.kr

2) 학교 팩스로 제출

   - 학교 FAX : 043)841-2299

          

2. 입사자 명단 (입사일, 입사 준비물 등)1230()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당일 학교 홈페이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입사자는 입사날에 결핵검사결과서(흉부 X-ray 검진결과서) 1'를 제출.

 - 보건소: 흉부 X-ray 검진결과 이상없음 확인서(결핵유무)

  또는 병원: 흉부 X-ray 검진결과 의사소견서(결핵유무)>

 

 

3. 신입생 선발 인원은 약 40이며, 입사 배정 순위는 원거리거주자 우선 배정입니다.

 

 

4. 방 배정은 학년에 구애받지 않으며, 특수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학기별로 방 배정이 이뤄집니다.

(학기가 끝나면 청소, 소독 문제로 인해 짐을 빼고 방을 비워야 합니다.)

 

5. 신관 1층은 사감실, 장애우실(2인실), 사물함실,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관 2~4층과 후관 1~2층은 침실, 정독실, 휴게실(냉장고, 학업 용도의 공용컴퓨터),

  탁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 기숙사생은 조, 석식을 의무적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식사는 정해진 시간에 학교 식당에서 해야 하며 기숙사 내에서 개인취사(전자레인지는 사용 가능) 및 배달 음식 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7. 모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기숙사생의 평일 외출은 불가합니다.

    주말에는 귀가가 가능(귀가하는 곳은 본인, 혹은 친척의 집이 원칙)하며, 기숙사에 남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 지정된 의무귀가일에는 전원 귀가 - 1)

 

8. 모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기숙사생의 학원 수강은 불가합니다.

  

9.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퇴사 시, 후에 재입사 불가능) 

 

10. 학사 비용, ·석식 비용은 입학 후 스쿨 뱅킹을 통해 자동이체 합니다.

 

첨부문서 1. 2021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안내 1부.

               2. 2021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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