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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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권정원 | 등록일 | 20.12.10 | 조회수 | 8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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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기숙사 안내입니다.
1. 입사 신청서 제출 기간 : 2020. 12. 14. (월) 10:00 ~ 12. 18. (금) 16:00까지 (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사진은 입사 확정 후 가져오면 됩니다.)
*제출 방법(아래 1, 2중 택1) 1) e-mail 첨부파일로 제출 - e-mail : kjw1337@korea.kr 2) 학교 팩스로 제출 - 학교 FAX : 043)841-2299
2. 입사자 명단 (입사일, 입사 준비물 등)은 12월 30일(수)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당일 학교 홈페이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입사자는 입사날에 ‘결핵검사결과서(흉부 X-ray 검진결과서) 1부'를 제출. - 보건소: 흉부 X-ray 검진결과 이상없음 확인서(결핵유무) 또는 병원: 흉부 X-ray 검진결과 의사소견서(결핵유무)>
3. 신입생 선발 인원은 약 40명이며, 입사 배정 순위는 원거리거주자 우선 배정입니다.
4. 방 배정은 학년에 구애받지 않으며, 특수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학기별로 방 배정이 이뤄집니다. (학기가 끝나면 청소, 소독 문제로 인해 짐을 빼고 방을 비워야 합니다.)
5. 신관 1층은 사감실, 장애우실(2인실), 사물함실,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관 2~4층과 후관 1~2층은 침실, 정독실, 휴게실(냉장고, 학업 용도의 공용컴퓨터), 세탁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 기숙사생은 조, 석식을 의무적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식사는 정해진 시간에 학교 식당에서 해야 하며 기숙사 내에서 개인취사(전자레인지는 사용 가능) 및 배달 음식 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7. 모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기숙사생의 평일 외출은 불가합니다. 주말에는 귀가가 가능(귀가하는 곳은 본인, 혹은 친척의 집이 원칙)하며, 기숙사에 남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단, 지정된 의무귀가일에는 전원 귀가 - 월 1회)
8. 모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기숙사생의 학원 수강은 불가합니다.
9.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퇴사 시, 후에 재입사 불가능)
10. 학사 비용, 조·석식 비용은 입학 후 스쿨 뱅킹을 통해 자동이체 합니다.
첨부문서 1. 2021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안내 1부. 2. 2021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입사 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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