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3학년도 한림학사 입사 및 학부모운영회 개최 안내
좋아요:0
분류
작성자 이정임 등록일 13.02.14 조회수 1116
첨부파일

한림학사생과 학부모님 여러분

 

본교 한림학사 입사 및 학부모운영회 개최에 대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신입생과 재학생 모든 입사생은 3월 3일날 오후 3시까지 기숙사에 들어옵니다.

모든 짐은 기숙사에 임시 내려놓은 후에 학부모 회의를 먼저하고, 짐 정리를 할 예정입니다.

 

학부모 운영회의는

- 시간 : 3월 3일 오후 3:00 (도착시간에 따라 조금 늦춰질 수 있습니다.)

- 장소 : 본교 3-4 교실

- 대상 : 전 학사생 학부모님

- 내용 : 한림학사 운영에 대한 설명회와 학부모운영위원 선출

 

자세한 사항은 파일로 첨부합니다.

이전글 2013학년도 교무실무사(교무실무원) 인력재배치 채용 공고
다음글 2013학년도 기숙사 사감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