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운영위윈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
좋아요:0 | ||||
---|---|---|---|---|---|
분류 | |||||
작성자 | 박은경 | 등록일 | 22.02.19 | 조회수 | 40 |
첨부파일 |
|
||||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한림디자인고등학교(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내용 ○ 개정안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나. 제출방법 : 전화, 방문,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전화 043) 841-2206, 팩스 043) 841-2299 전자우편 p2k2486@korea.kr 우)27371 충북 충주시 야현1길 21. 한림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기한 : 2022년 2월 26일까지 |
이전글 | 제144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다음글 | 제14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및 자문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