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운영위윈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좋아요:0
분류
작성자 박은경 등록일 22.02.19 조회수 40
첨부파일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한림디자인고등학교(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내용

개정안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방법 : 전화, 방문,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전화 043) 841-2206, 팩스 043) 841-2299

전자우편 p2k2486@korea.kr

)27371 충북 충주시 야현1길 21. 한림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 제출기한 : 20222월 26일까지     

이전글 제144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다음글 제14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및 자문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