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방과후 관련 서식입니다. |
|||||
---|---|---|---|---|---|
작성자 | 김민성 | 등록일 | 18.03.02 | 조회수 | 269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방과후 강사님들 안내사항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 0. 강사 출근부 1. 아동출석부 2. 방과후학교 연간지도계획 (전자메일로 3월말까지 제출) 3. 차시별 운영일지 4. 교재구입서류(강의 2주전 제출)- 4월부터 미리 제출 5. 방과후학교 수강료징수자 명단 6. 강사료 신청서 (금액 확인 후 제출 , 날짜는 비워 주세요 ) (수강학생의 학년, 반, 번호 와 자유수강권 대상 명단 재차 확인부탁드려요) 모든 서식은 출력 후 강사 확인란에 사인(도장)을 꼭 하여 주세요. 2번 서식 빼고는 매달 반복입니다. 수업을 1회라도 실시한 경우 명단 제출하시고 추후 수강 취소분은 강사료 신청서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 0~3 서식은 4-5반 담당이며 (메일 주소 문자 드리겠습니다.) 4~6 서식은 1-6반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자유수강권 대상자 등의 명단은 5월 이후에 결정됩니다.
|
이전글 | 교재비, 재료비 서식 파일 |
---|---|
다음글 | 2018. 1학기 방과후학교 신청서(1학년 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