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취학대상아동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홍보
작성자 금성초 등록일 21.12.01 조회수 501

학부모님들께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오던 취학통지서를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자녀의 취학준비 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이전글 2021. 충북학교예술교육페스티벌(공연 부문) 유튜브 영상 시청 안내
다음글 3차 도서 구입 예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