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우리학교는 모두가 스타-충북일보 기사
작성자 최정묵 등록일 13.11.08 조회수 228

제천 금성초등학교(교장 송기만)의 '2013 금성★스타 발표회 및 전시회'가 7일 금성면사무소 행사장에서 열렸다.

이번 '금성★스타 발표회 및 전시회'는 한 해 동안 방과후 활동시간과 돌봄교실에서 배우고 익힌 결과를 발표하고 전시한 행사다.

이날 발표회에서 학생들은 피아노 연주, 영어 노래, 방송 댄스, 우쿨렐레 연주, 바이올린 연주, 통기타 연주, 색소폰 연주, 제창, 장구 공연 등을 선보여 학부모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생명과학교실, 토요미술교실, 엄마품 민화교실과 논술교실에서 공부한 학습 결과물을 행사장 입구 복도에 전시해 더욱 더 풍성한 발표회 및 전시회의 장을 마련했다.

금성초는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이 전교생을 대상으로 전액 무료로 이뤄지고 있으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소질개발은 물론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모두가 스타'라는 슬로건 아래 실력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이 참여하는 솔직한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금성초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천 / 이형수기자

출처 :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312498

 

이전글 작은학교살리기 충북일보 기사
다음글 금성스타발표회 충청일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