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홍보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금가초 가야금동아리 하반기 멘토․멘티 결연식
작성자 금가초 등록일 14.11.10 조회수 131
첨부파일

11월 10일(월요일), 금가초등학교(교장 김충선) 다목적교실에서는 ‘가야금동아리 하반기 멘토․멘티 결연식’이 열렸다. 이 ‘가야금동아리 멘토․멘티 결연식’은 올 해 충주학생가야금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이끌어낸 가야금동아리 학생들을 주측으로하여 자발적 후배양성의 의지로 구성된 가야금동아리 학생 42명과 함께 이루어졌다.

금가초 ‘가야금동아리’는 지난 2012년 첫 출전한 ‘충주시 학생 가야금 경연대회’에서 장려상 수상을 시작으로 하여 2013년 같은 대회에서 ‘우수상’, 그리고 2014년 올 해 대회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점점 발전하는 모습으로 교내에서도 그 위상이 높아져 학생들의 호응이 상당하다. 그러다보니 올 해 상반기에 있었던 결연식에 이어 하반기 결연식에는 3학년 신입단원 16명이 추가로 함께해 그 의미가 더해졌다.

‘가야금동아리 멘토․멘티 결연식’ 에 참석한 임보미(3학년)학생은 “지금까지 언니들의 가야금 연주를 들으며 멋지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저도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해서 내년 가야금대회에서 큰 상을 타보고 싶어요!” 라며 가야금 동아리 활동에 대한 큰 포부를 나타냈다.

이전글 충효예향 글짓기 대회 대상, 특별상 수상!
다음글 비즈쿨 충북연합캠프를 통한 진로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