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미정, 확인용)
작성자 정혜옥 등록일 16.02.03 조회수 191

강사님들 프로그램 운영 요일, 시간, 수강료, 프로그램명 등 틀린 부분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소는 아직 확정된 사항이 아닙니다. 운영 요일 바꾸실 분들은 담당자에게 말씀해 주세요.

프로그램명

강사명

강사연락처

월수강료

대상 학년

요일

운영 시간

장 소

1

컴퓨터

22,000

(ITQ반 교재비 :15,000)

한글문서편집

(1,2학년)

,

13:10~14:00

3층 컴퓨터실

파워포인트

(1,2학년)

,

14:00~14:50

ITQ 한글 자격증

,

15:00~15:50

ITQ 파워포인트 자격증

,

15:00~15:50

ITQ 엑셀 자격증

,

15:50~16:40

프로그래밍

(올림피아드)

15:00~16:40

SW교육(스크래치)

,

15:50~16:40

2

프라모델교실

22,000

(재료비:25,000)

1-2학년

13:10-14:50

2-5

3-6학년

15:00-16:40

3

독서논술

25,000

1-2학년

,

13:10-14:00

1-6

3-6학년

14:00-15:40

4

창의로봇교실

25,000

(교구비:3-4개월 85,000)

1-2학년

13:10-14:50

1-1

3-6학년

15:00-16:40

5

사이언스 매직

25,000

(재료비:12,000)

1-2학년

13:10-14:50

1-4

6

생명과학

22,000

(재료비:

15,000)

1-2학년

13:10-14:50

2-4

3-6학년

15:00-16:40

7

창의역사

25,000

(재료비:

10,000)

1-2학년

13:10-14:50

2-6

3-6학년

15:00-16:40

8

세계문화탐방

25,000

(재료비:

10,000)

1-2학년

13:10-14:50

2-3

3-6학년

15:00-16:40

9

바이올린

30,000

(악기대여 불가)

1-2학년

13:10-14:50

1-2

3-6학년

15:00-16:40

10

색소폰

40,000

(개별 악기 준비)

기존

9:00-10:50

동아리실

신규

11:00-12:50

11

기타교실

30,000

(개별 악기 준비, 교재비:10,000)

3-6학년

15:00-16:40

2-1

12

클라리넷&

클라리네오

30,000

(개별 악기 준비)

1-2학년

14:30-16:40

(100분 수업)

동아리실

3-6학년

13

플룻

30,000

(개별 악기 준비)

2학년

14:00-16:40

(100분 수업)

동아리실

3-6학년

14

합 창

18,000

2-6학년

동아리실

15

창작미술

35,000

(재료비 월 10,000 포함)

1-2학년

14:00-15:40

1-3

15:00-16:40

3-6학년

16

어린이 도예

25,000

(재료비:

20,000)

1-2학년

13:10-16:40

(100분 수업)

1-5

3-6학년

17

디자인

35,000

(재료비 월 10,000 포함)

1-6학년

9:30-11:10

4-2

18

북아트

25,000

(재료비:

12,000)

1-2학년

13:10-14:50

1-7

3-6학년

15:00-16:40

19

영어뮤지컬

25,000

(교재비:3개월 50,000)

1-2학년

13:10-14:50

2-7

3-6학년

20

방송댄스

25,000

1-2학년

,

14:00-14:50

체육관

3-6학년

15:00-15:50

21

축 구

25,000

4-6학년

,

15:00-15:50

운동장

22

체스

25,000

1-2학년

14:00-15:40

2-2

3-6학년

15:00-16:40

과학실

이전글 2016. 방과후학교 각종 양식
다음글 방과후학교 요일별 시간 안내(강사님들께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