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원초, 행복나래 합창단 제 5회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 으뜸상 수상
작성자 위태영 등록일 18.07.04 조회수 80
첨부파일

일 시 : 2018628일 목요일

장 소 : 청주아트홀

행사 내용 : 국원초 행복나래 합창단이 제 5회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에서 으뜸상 수상

국원초등학교(교장 이명호) 행복나래 합창단이 지난 28일 청주 아트홀에서 열린 제 5회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에서 으뜸상을 수상했다.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는 우리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에게 큰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매년 합창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빅드림 충북지부가 주관하고 청주시, 청주시의회, 충청북도 교육청이 후원한다.

행복나래합창단은 한초롱 작사, 윤학준 작곡의 미운오리의 날개로 합창을 하였으며, 58명의 목소리가 윤학준 선생님의 지휘에 하나 되어 관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아름답고 멋진 화음과 함께 선보여 멋지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노래 미운오리의 날개는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용기를 내어 자신감을 갖고 삶을 살아가도록 힘을 실어주는 노래이다. 듣는 이에게 따뜻한 희망을 안겨주어 많은 아이들에게 공감을 갖게 한다.

행복나래합창단은 2-6학년 59명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꾸준하게 연습하여 항상 훌륭한 공연을 펼치는 합창단으로 충청북도교육청, 충북도청, 충주시 등으로부터 다수 초대를 받아 축가 공연을 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전글 국원초, 2018. 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 우승
다음글 국원초, 교사와 학생의 만남 100일 기념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