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원초, 충북소년체전 수영부
작성자 위태영 등록일 18.04.11 조회수 76
첨부파일

일 시 : 201847일 토요일

장 소 : 청주 충북학생수영장

행사 내용 : 충주국원초 김필준 등이 소속된 충주 남자 초등학교 수영부가 단체전인 혼계영 200m 부문에서 20년만에 청주를 이기고 금메달을 차지함.

 

충주 국원초 김필준 등이 소속된 충주 남자 초등학교 수영부가 47일 청주 충북학생수영장에서 열린 제47회 충북소년체전의 수영 단체전인 혼계영 200m 부문에서 20년 만에 청주를 이기고 금메달을 차지하였다. 남자초등부 혼계영 팀의 4명 중 6학년은 주승현 선수(충주 중앙초) 밖에 없는 상황에서 5학년인 충주 국원초 김필준, 삼원초 정우진, 이정원이 합세한 충주 수영팀은 6학년을 위주로 한 청주 수영팀을 제치고 20년만에 수영 단체전의 꽃인 혼계영 200m에서 금메달을 차지하였다.

이날 경기에서 국원초등학교(교장 이명호)는 금메달 1, 은메달 4, 동메달 3개를 획득하여 총 8개의 메달을 따내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명호 교장은 아주 어린 시기부터 스스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학교에서도 수영부를 꾸려 몇 년째 꾸준한 지원을 하고 있다. 훌륭한 성적을 낸 국원초등학교 학생들 덕분에 충북의 체육교육이 최근 많이 활성화되었다고 본다.”며 앞으로도 학교에서 꾸준히 지원을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전글 국원초, 제17회 교육감기 차지 스포츠 동아리 충주시 대표 선발 우승
다음글 국원초,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