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대상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오은정 | 등록일 | 13.07.12 | 조회수 | 238 | ||
첨부파일 |
|
||||||
충주시에서는 결식우려가 있는 18세미만 취학 및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급식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여름방학동안 급식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이 해당 읍면동에 방학 전 급식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급식지원 신청방법 ♣ 결식아동 급식지원기준(뒷면)에 해당되어 여름방학 중 아동급식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 방법으로 아동급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우편 신청 (동 아동급식지원신청서를 해당 읍면동에 우편으로 제출) ② 방문 신청 (해당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 ♣ 기존급식대상자는 재신청 불요 □ 급식지원 방법 ○ 급식지원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첨부된 “아동급식 신청(추천)서 (서식 1호)”에 희망하는 급식지원방법을 ∨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희망급식지원방법
□ 신청시 필요 서류 - 공통서류 : 신청서(추천서), 학생증 사본 - 개별서류 : 한부모증명서, 장애인증명서,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금액표기) 등 ※ 개별서류는 해당자만 제출
|
이전글 | 국원초 학부모회 여름방학 캠프 안내 |
---|---|
다음글 | 나이스 학생서비스 활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