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
|||||
---|---|---|---|---|---|
작성자 | 구정초 | 등록일 | 24.11.19 | 조회수 | 59 |
첨부파일 | |||||
□ 취학통지서 관련 주요 내용 ➊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 (기간) ’24.12.9.(월)~12.20.(금) 12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➋ 인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 (기간) ’24.12.2.(월) 아침 10시~12.20.(금) 밤 24시(19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과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붙임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한컷이미지 1부. 끝.
|
이전글 | 2024. 유치원 겨울방학중 방과후과정 강사 모집 |
---|---|
다음글 | 구정초등학교 홍보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