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일 안내 |
|||||
---|---|---|---|---|---|
작성자 | 구정초 | 등록일 | 23.10.12 | 조회수 | 1223 |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가. 홍보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7.1.1.~12.31.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인편・우편 발송 병행 추진
다.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3.12.01.(금)~ 12.20(수)까지(20일간)
- 우 편: 2023.12.11.(월) ~ 12. 20.(수)까지(10일간))
라.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시(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인편・우편 방법 안내
※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초평면행정복지센터(539-8773),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2024학년도 초등학교 예비소집 계획]
가. 아동소재 안전 확인 : 대면을 원칙으로 실시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별 내교 또는 추가 소집일을 통해 실시
나. 예비소집 미참여학생은 소재・안전 확인 철저(기초조사 충실 및 학생 소재 ・안전 미확인 시 경찰에 즉시 수사의뢰 등)
다. 예비소집일 : 2023.12.27.(수) 오전 10:00
라. 장소 : 구정초등학교 도서실
|
이전글 | [안내] 학교 상징(교목) 변경 |
---|---|
다음글 | 방과후학교 강사풀 등록 방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