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분야 및 운영 시간 순 | 부서명 | 모집인원 | 강사료 | 주당시수 | 요일 및 운영 시간 | 1 | 전래놀이 | 1명 | 35,000원 | 주당 2시간 | 추후 협의 |
※ 주당 시수는 현 계획이며 방과후학교 신청 인원수에 따라 시수를 조정할 수 있음. 2. 공고기간 : 2023. 2. 22. (수) ~ 2023. 2. 27. (월) 3. 서류접수 : 2023. 2. 23. (목) ~ 2023. 2. 28. (화) 오후 16시까지 4. 접수장소 : 본교 연구실 방문접수(우편 접수시 2023.2.28.(화) 16시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해 인정) 5. 선정 및 계약방법: 가. 1차 제안서심사: 2023. 2. 28. (화) 서류 심사 후 1차 합격자 개별 통보 나. 2차 운영능력심사: 1차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단일 접수자는 면접심사 생략 가능, 제안서 심사결과 프로그램별 모집인의 2배수를 선발)- 2023. 3. 2. (목) 예정 다. 합격자발표: 최종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라. 계약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를 거쳐 최종 학교장과 계약 6. 계약기간 : 2023년 3월 6일 ~ 2024년 2월 23일(계약기간은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코로나, 학교의 행사(현장학습, 수련활동, 축제, 시험 등), 공휴일, 휴업일, 방학 등으로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위탁계약 기간과 시수에서 제외 * 학부모 만족도 조사등을 통하여 강좌의 만족도가 높을 경우 재계약 가능(최대 2년) 7. 지원자격 - 해당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8. 기타사항 가. 구인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반환 가능함. (※ 반환 청구기간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름) 나. 이력서 및 구비서류가 허위로 작성된 경우 계약을 취소하며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다.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의 결정에 의함. 라. 접수된 서류는 강사모집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음. 9. 제출서류 : 서류 접수 시 제출서류 | ○ 프로그램 운영제안서 1부-서식 1 -참여강사 활동확인서(경력증명서 또는 경력확인서) 1부 -최종학력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1부 -관련자격증(원본대조)사본-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1부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서식2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 사본 1부 ○ 건강검진기관 발행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 포함)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불가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서식 3 ○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 경력조회 동의서-서식 4 ○ 청렴이행서약서-서식 5 ○ 통장 사본 1부 | ※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를 제외한 모든 제출서류는 뒷자리 가림 처리 후 발급 및 제출 마스킹처리가 힘들 경우 수정펜이나 검정 싸인펜으로 가려서 제출해야 함. (예, 123456-*******) |
10. 문의처 : 괴산명덕 초등학교 연구실 (☎: 832-0151) 2023. 2. 22. 괴 산 명 덕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