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 |
|||||||||||||
---|---|---|---|---|---|---|---|---|---|---|---|---|---|
작성자 | 괴산명덕초 | 등록일 | 22.01.26 | 조회수 | 1175 | ||||||||
첨부파일 |
|
||||||||||||
괴산명덕초등학교 공고 제2022-3호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하여 운영되는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1. 25. 괴산명덕초등학교장
1. 모집내용
2. 자원봉사조건 가. 신 분: 학교장 위촉 자원봉사자 나. 기 간: 2022년 3월부터~2023년 2월까지로 하되, 학교 실정에 맞게 기간을 조절할 수 있음 다. 봉사시간: 08:00 ~ 15:00 라. 실 비: 1일당 35,000원 3. 모집일정 및 심사방법 가. 서류접수 1) 기 간: 2022. 1. 26. (수) ~ 2022. 2. 03. (목) 09:00 ~ 16:30 재공고 기간: 2022. 2. 04. (금) ~ 2022. 2. 07. (월) 09:00 ~ 16:30 ※ 설 연휴 기간(1.31, 2.1, 2일), 토, 일 제외 2) 제 출 장 소: 괴산명덕초등학교 연구실 3)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가) 1차공고시: 2022. 2. 4. (금) 나) 2차공고시: 2022. 2. 8. (화)※ 합격여부를 유선전화로 개별 연락 나. 면접시험 1) 면접일시: 2022. 2. 9. (수) 14:00 2) 장 소: 괴산명덕초등학교 연구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2. 2. 11. (금) ※ 합격여부를 유선전화로 개별 연락 라. 심사방법: 자격요건에 맞고 가장 학교 교육 활동에 적합한 대상자를 학교장이 선정 4. 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시 1) 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2)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2)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서식2) 3)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서식3) 5. 기타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괴산명덕초등학교 연구실 (☎832-01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2. 1학기 등교수업 지원을 위한 단시간근로자 모집 공고 |
---|---|
다음글 | 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승하차실무원) 채용 공고-2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