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군남초 등록일 24.11.19 조회수 68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을 안내해드리오니, 취학대상아동 보호자께서는 취학 업무 처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바랍니다.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기간) ’24.12.9.()~12.20.() 12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인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기간) ’24.12.2.() 아침 10~12.20.() 24(19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세대주(또는 보호자변경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포스터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한컷이미지

 

이전글 옥천형 작은학교 육성 전문가 초청강연 안내
다음글 2024년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온라인)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