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교육지원을 위한 MS오피스365 연계시스템 활용 안내 |
|||||
---|---|---|---|---|---|
작성자 | 군남초 | 등록일 | 20.04.03 | 조회수 | 178 |
첨부파일 |
|
||||
코로나19로 인한 개학 연기가 지속되어 재택근무 및 가정에서 온라인학습을 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학생교육지원과 수업의 연속성 확보가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MS오피스365 연계시스템”에 대하여 알려드리니, 많은 활용바랍니다.
1. 제공서비스: 최신형 MS Office 다운로드, 학생 계정에 한하여 윈도우10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 제공 등 2. 서비스 가입 절차(상세 내용은 붙임 참조) ① 사용자 계정 만들기: https://cloud.cbe.go.kr/ 접속 ② 학생 계정 생성 ③ Office 365 로그인하기: http://portal.office.com로 이동, 학생계정 로그인 후 서비스 활용 ※ 가입 시 기관(학교)별 인증 코드가 필요하므로, 본교 교무실로 문의 ※ 인증코드는 외부 인터넷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 ※ 오피스 365 계정 생성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문의하기 메뉴를 사용 문의하기 주소: https://cloud.cbe.go.kr/Pages/Support.aspx
|
이전글 | 우수 인재양성을 위한 발명창의력 대회 접수 연장 안내 |
---|---|
다음글 | 전국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공모전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