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괴산오성중 | 등록일 | 21.01.27 | 조회수 | 38 |
첨부파일 |
|
||||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등 이해관계인 및 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 수렴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정이유: - 관련 법령 개정사항 반영
2. 의견제출 가. 제출기간: 2021.1.28.(목) 09:00 ~2021.2.1.(월) 16:00 나.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방문제출 다. 보내주실 곳: 괴산오성중학교 행정실 라. 제출내용: 개정 내용에 대한 항목별 의견(수정안 및 의견, 수정사유)
3. 기타사항 - 주요 개정 내용 및 의견서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 참조 |
이전글 | 제49회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48회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