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능력개발평가 만족도 조사 문항 의견 수렴 |
||||||
---|---|---|---|---|---|---|
작성자 | 괴산오성중 | 등록일 | 21.10.28 | 조회수 | 220 | |
안녕하십니까? 교원의 교육 활동에 대한 전문성 진단으로 자기성찰 및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과 참여를 통한 교원 전문성 신장과 공교육 신뢰 제고를 위하여 2021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를 실시합니다. 교원능력개발평가 실시에 관한 훈령[교육부훈령 제320호, 2020.1.1.] 제2장 제9조에 따라 교원능력 개발평가 평가 문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본교 홈페이지 학교소식 공지사항 485번 게시글로 문항을 탑재하였습니다. 평가 문항 구성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경우, 2021년 11월 3일(수)까지 아래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참고하여 교원능력 개발평가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2021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평가 문항을 확정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평가시기: (2021학년도 학생, 학부모) 11월 5(금)~11월 26일(금) ■ 평가참여자: 교사로부터 지도를 받는(은) 학생 및 학생의 학부모 - 당해 학년도 시작일로부터 평가 개시 일까지의 기간 중 2개월 미만 재학생 및 재학생의 학부모는 평가 참여자에서 제외 ■ 평가문항: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485번 게시 참고 - 학생 만족도조사 문항(체크리스트 5문항 이상, 서술형 병행) - 학부모 만족도조사(체크리스트 5문항 이상, 서술형 병행) ■ 기타 개선사항 - 교원능력개발평가를 위한 모바일 웹페이지를 구축하여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만족도조사 실시 지원 - 학부모 만족도조사의 경우, 대상 교원 중 학부모 본인이 희망하는 교원에 대해서만 만족도조사를 실시하도록 시스템 정비 - 필터링 시스템 적용으로 욕설 등이 포함된 서술형 문항 답변이 제공되지 않도록 하여 사전에 교권 침해 예방 ■ 의견 수렴 이메일 주소 : ionionlove@korea.kr 2021. 10. 27. 괴 산 오 성 중 학 교 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고등학교 입학 학부모 설명회 안내문 |
---|---|
다음글 | 코로나19 결식아동 급식비 한시 지원 사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