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오성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홈페이지 가입은 학생,학부모,교사로 구분하여 가입할수 있습니다

 

학생은 성명,학년,반을 정확하게 기입하여야만 학생 명렬표를 보고 본교학생임을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

 

학부모는 회원가입창→자녀정보란에서 자녀의 성명을 기입하여야만
학생의 성명과 학부모의 성함을 비교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학생과 학부모,교사별로 글쓰기 권한이 달리 주어지므로 그 이외의 공간에서는
 제한이 될수 있지만 모든 글을 읽을수는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정보를 도용할수 없음을 공지하며, 유익하고 정보로 가득한
홈페이지를 우리 손으로 만들어 갑시다
.

2025학년도 교내상 운영 계획
작성자 괴산오성중 등록일 25.03.24 조회수 72
첨부파일

연번

수상명

시행(학기)

참가대상

수상비율

담당부서

공개방식

1

진로체험 소감문

우수자

1학기

각 학년별

20% 이내

진로진학

상담부

학교 홈페이지

2

한글사랑

축제

사행시

짓기

2학기

각 학년별

10% 이내

국어과

학교 홈페이지

한글사랑

퀴즈

각 학년별

10% 이내

3

우수 독후감상

1,2학기

각 학년별

10% 이내

4

다독자상

1,2학기

전교생

10% 이내

교육연구부

학교 홈페이지

5

교과우수상

1,2학기

수강자

학년별

교과목별 3%

(3%로 이내인 자가 없을 경우, 각 교과별 1)

6

모범학생

표창

선행

1,2학기

각 학년별

20% 이내

생활안전부

학교 홈페이지

봉사

각 학년별

20% 이내

효행

각 학년별

20% 이내

7

사이버폭력예방 표어 공모전

1학기

각 학년별

20% 이내

8

학생언어문화개선 표어 공모전

2학기

각 학년별

20% 이내


이전글 학교운영위원회 지역위원 당선자 공고
다음글 2025학년도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위한 학부모 설문조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