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오성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홈페이지 가입은 학생,학부모,교사로 구분하여 가입할수 있습니다

 

학생은 성명,학년,반을 정확하게 기입하여야만 학생 명렬표를 보고 본교학생임을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

 

학부모는 회원가입창→자녀정보란에서 자녀의 성명을 기입하여야만
학생의 성명과 학부모의 성함을 비교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학생과 학부모,교사별로 글쓰기 권한이 달리 주어지므로 그 이외의 공간에서는
 제한이 될수 있지만 모든 글을 읽을수는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정보를 도용할수 없음을 공지하며, 유익하고 정보로 가득한
홈페이지를 우리 손으로 만들어 갑시다
.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작성자 괴산오성중 등록일 25.02.25 조회수 44
첨부파일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225

괴산오성중학교장

1. 개정 이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내용을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에 반영하여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 및 학교자치 실현을 위해 규정을 개정·정비하고자 함

2. 주요내용

붙임 신구조문 대조표 및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참조

3. 의견제출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괴산오성중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방법: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괴산군 감물면 오창로 56

- 전화: 043)833-3495, 팩스: 043)833-3490

- 전자우편: osung2013@korea.kr

. 제출기한: 2025. 2.25.() ~ 2025.3. 3.()

. 기타사항: 제출기한 내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붙임 1. ·구조문 대비표 1.

2. 괴산오성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 1.

3. 의견제출 서식 1. .

이전글 2025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도 및 시간표 안내(최종)
다음글 행정실무사 기간제근로자 최종합격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