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오성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홈페이지 가입은 학생,학부모,교사로 구분하여 가입할수 있습니다

 

학생은 성명,학년,반을 정확하게 기입하여야만 학생 명렬표를 보고 본교학생임을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

 

학부모는 회원가입창→자녀정보란에서 자녀의 성명을 기입하여야만
학생의 성명과 학부모의 성함을 비교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학생과 학부모,교사별로 글쓰기 권한이 달리 주어지므로 그 이외의 공간에서는
 제한이 될수 있지만 모든 글을 읽을수는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정보를 도용할수 없음을 공지하며, 유익하고 정보로 가득한
홈페이지를 우리 손으로 만들어 갑시다
.

교육공무직원(환경실무사) 기간제근로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공고문
작성자 괴산오성중 등록일 25.02.11 조회수 53
첨부파일

괴산오성중학교 공고 제202512

괴산오성중학교 교육공무직원(환경실무사) 기간제근로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공고

괴산오성중학교 교육공무직원(환경실무사) 기간제근로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211

괴산오성중학교장

1

서류심사 합격자 명단

환경실무사

응 시 번 호

성 명

비 고

1

○ ○

2

○ ○

3

○ ○

2

면접시험

. 면접시험 대상 및 일시 . 장소

대 상

일 시

장 소

서류심사 합격자

2025. 2. 12.() 14:00~

등록 13:50까지

[면접]

괴산오성중 본관 2WEE클래스

[등록]

괴산오성중 본관 1층 행정실

. 면접시험 합격자의 면접점수와 서류심사점수를 합산하여 총점이 높은 자 순으로 최종합격자를 결정합니다.

. 응시자 유의사항

면접시험 응시자는 면접시험 일시와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여 응시표, 신분(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1)을 지참하고, 정해진 시간까지 면접시험 장소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정해진 시간(등록시간)까지 등록하지 않는 자는 불합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면접시작 전에 휴대폰을 일괄 회수하여 면접종료 후 귀가 시 배부하오니, 소지한 휴대폰은 지정된 장소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이 시작 후에 통신기기 등을 이용하는 경우 부정 응시자로 판정하여 불합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 발표

2025. 2. 13.() 10시 이후(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괴산오성중학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유선) 합니다.

3

기타사항 문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괴산오성중학교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괴산오성중학교 행정실 043)833-3495


이전글 환경실무사 기간제근로자 최종합격자 공고
다음글 2025학년도 방과후 강사(중국어)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