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오성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홈페이지 가입은 학생,학부모,교사로 구분하여 가입할수 있습니다

 

학생은 성명,학년,반을 정확하게 기입하여야만 학생 명렬표를 보고 본교학생임을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

 

학부모는 회원가입창→자녀정보란에서 자녀의 성명을 기입하여야만
학생의 성명과 학부모의 성함을 비교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학생과 학부모,교사별로 글쓰기 권한이 달리 주어지므로 그 이외의 공간에서는
 제한이 될수 있지만 모든 글을 읽을수는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정보를 도용할수 없음을 공지하며, 유익하고 정보로 가득한
홈페이지를 우리 손으로 만들어 갑시다
.

2021. 교원능력개발평가 만족도 조사 문항 의견 수렴
작성자 괴산오성중 등록일 21.10.27 조회수 294
첨부파일
교원능력개발평가 문항.zip (151.05KB) (다운횟수:11)

2021. 교원능력개발평가 만족도 조사 문항 의견 수렴 안내

안녕하십니까? 교원의 교육 활동에 대한 전문성 진단으로 자기성찰 및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과 참여를 통한 교원 전문성 신장과 공교육 신뢰 제고를 위하여 2021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를 실시합니다.

교원능력개발평가 실시에 관한 훈령[교육부훈령 제320, 2020.1.1.] 2장 제9조에 따라 교원능력 개발평가 평가 문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본교 홈페이지 학교소식 공지사항 485번 게시글로 문항을 탑재하였습니다. 평가 문항 구성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경우, 2021113()까지 아래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참고하여 교원능력 개발평가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2021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평가 문항을 확정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교원능력개발평가 실시에 관한 훈령

[교육부훈령 제320, 2020.1.1.]

2장 평가 실시

9(평가문항) ·도교육감과 학교장은 평가문항을 정할 때 사전 의견수렴을 거쳐야 하며,

평가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확정하되, 평가실시 전에 공개하여야 한다.

평가시기: (2021학년도 학생, 학부모) 115()~1126()

평가참여자: 교사로부터 지도를 받는() 학생 및 학생의 학부모

- 당해 학년도 시작일로부터 평가 개시 일까지의 기간 중 2개월 미만 재학생 및 재학생의 학부모는 평가 참여자에서 제외

평가문항: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485번 게시 참고

- 학생 만족도조사 문항(체크리스트 5문항 이상, 서술형 병행)

- 학부모 만족도조사(체크리스트 5문항 이상, 서술형 병행)

기타 개선사항

- 교원능력개발평가를 위한 모바일 웹페이지를 구축하여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만족도조사 실시 지원

- 학부모 만족도조사의 경우, 대상 교원 중 학부모 본인이 희망하는 교원에 대해서만 만족도조사를 실시하도록 시스템 정비

- 필터링 시스템 적용으로 욕설 등이 포함된 서술형 문항 답변이 제공되지 않도록 하여 사전에 교권 침해 예방

의견 수렴 이메일 주소 : ionionlove@korea.kr

2021. 10. 27.

괴 산 오 성 중 학 교 장


이전글 2022학년도 고등학교 입학 학부모 설명회 추진 계획
다음글 자유학기제-고교학점제 학부모 특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