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오성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홈페이지 가입은 학생,학부모,교사로 구분하여 가입할수 있습니다

 

학생은 성명,학년,반을 정확하게 기입하여야만 학생 명렬표를 보고 본교학생임을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

 

학부모는 회원가입창→자녀정보란에서 자녀의 성명을 기입하여야만
학생의 성명과 학부모의 성함을 비교 확인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학생과 학부모,교사별로 글쓰기 권한이 달리 주어지므로 그 이외의 공간에서는
 제한이 될수 있지만 모든 글을 읽을수는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정보를 도용할수 없음을 공지하며, 유익하고 정보로 가득한
홈페이지를 우리 손으로 만들어 갑시다
.

기숙사 운영 변화
작성자 양인석 등록일 17.05.24 조회수 137
첨부파일

2017학년도 괴산오성중학교 기숙사 운영이 5월 1일부터 변경되어 실시하고 있습니다.

    - 붙임 : 2017. 가온누리학사 입사현황 및 학사운영 시간


* 5월 1일부터 변경된 기숙사 운영시간

1. 20:30 - 21:20

  - 자기주도적 학습 : (도서실에서 교과 공부 및 독서)

  - 심화반 수업 : (강사 - 군인, 장소 - 정독실 1,2,3실, 대상 - 각 학년 8명)

  - 기초반 수업 : (대상 - 3학년 기초반 학생, 3층 토론학습실에서 실시)

                        월요일 - 영어, 화요일 - 국어, 목요일 - 수학 


2. 21:20 - 21:50 : 간식 및 청소


3. 21:50 - 22: 10 : 점호

   - 1학년 취침


4. 22:10 - 22:50 : 자기주도적 학습(심화 1교시)

                         (정독실에서 2,3학년 심화반 전체, 1,2,3학년 희망자)


5. 22:50 - 23:40 : 자기주도적학습(심화 2교시)

                          (정독실에서 희망자)

                                       (정독실에서 심화반 수업 사진)

 

                                (도서실에서 자기주도적 학습 사진)

이전글 2017. 6월 월중행사계획
다음글 국립중앙과학관 제5회(2017년 봄) 수학체험전 행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