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학생 현황
학년 | 1 | 2 | 3 | 특수 | 계 | |||||||
---|---|---|---|---|---|---|---|---|---|---|---|---|
반 | 1 | 2 | 소계 | 1 | 2 | 소계 | 1 | 2 | 소계 | 1 | 7(1) | |
학 생 수 | 남 | 9(1) | 10 | 19(1) | 9 | 10(1) | 19(1) | 9(1) | 8 | 17(1) | 3 | 55(3) |
여 | 10 | 10(1) | 20(1) | 7(1) | 7 | 14(1) | 9 | 10(1) | 19(1) | 3 | 53(3) | |
계 | 19(1) | 20(1) | 39(2) | 16(1) | 17(1) | 33(2) | 18(1) | 18(1) | 36(2) | 6 | 108(6) |
나. 교직원 현황
구분 | 교원 | 직원 | 총 계 |
||||||||||||
---|---|---|---|---|---|---|---|---|---|---|---|---|---|---|---|
교 장 |
교 감 |
(교수)교과 | 비(교수)교과 | 소계 | 행정 | 시설 | 공무직 | 소계 | |||||||
교사 | 기간제 | 원어민 | 특수 | 보건 | 영양 | 전문 상담 |
|||||||||
인원 | 1 | 1 | 10 | 4 | 1 | 1 | 1 | 1 | 1 | 21 | 2 | 1 | 14 | 17 | 38 |
다. 교사 현황
구 분 |
교 장 |
교 감 |
국 어 |
역 사 |
사 회 |
도 덕 |
수 학 |
과 학 |
체 육 |
기 술 |
영 어 |
미 술 |
전문 상담 |
특 수 |
영 양 |
보 건 |
기 간 제 |
원 어 민 |
계 |
---|---|---|---|---|---|---|---|---|---|---|---|---|---|---|---|---|---|---|---|
남 | 1 | 1 | 1 | 1 | 1 | 1 | 1 | 1 | 1 | 9 | |||||||||
여 | 1 | 1 | 1 | 1 | 1 | 1 | 1 | 1 | 3 | 1 | 12 | ||||||||
계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4 | 1 | 21 |
라. 일반직 현황
구분 | 지방공무원 | 교육공무직원 | 계 | ||||||||||||
---|---|---|---|---|---|---|---|---|---|---|---|---|---|---|---|
6급 | 7급 | 시설 관리 |
소계 | 교무 실무사 |
행정 실무사 |
특수 실무사 |
당직 전담사 |
행복 나눔 실무사 |
조리사 | 조리 실무사 |
사감 | 환경 실무사 |
소계 | ||
남 | 1 | 1 | 1 | 1 | 1 | 3 | 4 | ||||||||
여 | 1 | 1 | 2 | 2 | 1 | 1 | 1 | 3 | 1 | 2 | 11 | 13 | |||
계 | 1 | 1 | 1 | 3 | 2 | 1 | 1 | 1 | 1 | 1 | 3 | 2 | 2 | 14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