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영 프로그램 순 | 프로그램명 | 강사명 | 강사수급 | 수강 인원 | 프로그램 내용 | 운영요일 | 교시 | 시수 | 모집 학년 | 운영 장소 | 1 | 독서반 | 김용민 | 내부 | 6 | 독서 및 토론 | 화 | 7,8 | 20 | 2학년 | 2-3 | 2 | AI와 코딩 | 이준영 | 내부 | 7 | 코딩 | 화 | 7 | 10 | 1학년 | 컴퓨터실 | 3 | 수학 스펀지반 | 김세훈 | 내부 | 5 | 수학 학습 | 월 | 8 | 10 | 2학년 | 2-1 | 4 | 과학탐구반 | 윤희성 | 내부 | 4 | 과학실험 및 탐구 | 화 | 7,8,9 | 30 | 2,3학년 | 과학실 | 5 | 피클볼 A | 김욱형 | 내부 | 5 | 피클볼 | 월 | 8,9 | 20 | 전학년 | 체육관 | 6 | 피클볼 B | 김욱형 | 내부 | 7 | 피클볼 | 화 | 7,8 | 20 | 전학년 | 체육관 | 7 | 농구반 | 김세훈 | 내부 | 8 | 농구 | 화 | 7,8 | 20 | 전학년 | 체육관 | 8 | 배드민턴 A | 김용민 | 내부 | 7 | 배드민턴 | 월 | 8,9 | 20 | 전학년 | 체육관 | 9 | 배드민턴 B | 조윤상 | 내부 | 6 | 배드민턴 | 목 | 8,9 | 20 | 2학년 | 체육관 | 10 | 배드민턴 C | 오정교 | 내부 | 6 | 배드민턴 | 목 | 8,9 | 20 | 3학년 | 체육관 | 11 | 인성함양놀이반 | 박민영 | 내부 | 5 | 보드게임 | 화 | 7,8,9 | 30 | 전학년 | 1-4 | 12 | 대중문화 감상 및 비평 A | 안지나 | 내부 | 5 | 대중문화에 대한 비판적 이해 | 월 | 8,9 | 20 | 전학년 | 2-2 | 13 | 대중문화 감상 및 비평 B | 안지나 | 내부 | 5 | 대중문화에 대한 비판적 이해 | 화 | 7,8 | 20 | 전학년 | 2-2 | 14 | LED 비즈보석십자수 | 박현숙 | 내부 | 5 | 비즈보석십자수 | 화 | 7,8 | 20 | 전학년 | 3-1 | 15 | 공예반 A | 전슬기 | 내부 | 5 | 공예 | 월 | 8,9 | 20 | 전학년 | 기가실 | 16 | 공예반 B | 전슬기 | 내부 | 5 | 공예 | 화 | 7,8 | 20 | 전학년 | 기가실 | 17 | 오일파스텔반 | 전서경 | 내부 | 4 | 일러스트 그리기 | 화 | 7,8 | 20 | 전학년 | 1-3 | 18 | 미니어처 만들기 | 김연주 | 내부 | 7 | 미니어처 만들기 | 월,금 | 8 | 20 | 전학년 | 2-4 | 19 | 댄스반 A | 강동희 | 내부 | 4 | 댄스 | 월 | 8,9 | 20 | 1학년 | 시청각실 | 20 | 댄스반 B | 강동희 | 내부 | 6 | 댄스 | 금 | 8,9 | 20 | 2,3학년 | 시청각실 | 21 | 밴드반 | 박우주 | 내부 | 9 | 밴드 연주 | 화 | 7,8 | 20 | 2,3학년 | 시청각실 | 합계 | | 420 | |
2. 운영 프로그램별 원격수업 방향 쌍방향 수업 가능 프로그램 | 쌍방향 수업 불가능 프로그램 | 독서반 | LED 비즈보석십자수 | 피클볼 A, B | AI와 코딩 | 공예반 A | 농구반 | 수학 스펀지반 | 공예반 B | 배드민턴 A | 과학탐구반 | 오일파스텔반 | 배드민턴 B | 인성함양놀이반 | 미니어처 만들기 | 배드민턴 C | 대중문화 감상 및 비평 A | | 댄스반 A, B | 대중문화 감상 및 비평 B | | 밴드반 | * 대면 수업이 원칙 * 대면 수업이 불가피할 경우에만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운영 | * 10명 이하의 대면 수업으로만 운영 |
|